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롯데리아1인혼닭 1000000%솔직 시식평

헿저씨 2020. 4. 2. 12:53
반응형

 

 

요즘 너무너무 열 일 중인 롯데리아
제 친구들사이에서도
롯데리아옴팡이파우치 얻겠다고
열심히들 애용중인데요.
우연히 보게된 포스터 한 장!
롯데리아1인혼닭????

 

 


롯데리아1인혼닭가격은 10000원으로

(배달 주문 시 12000원입니다.) 

요즘 브랜드 치킨의 가격이 20000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반값!!!

 

백마디 말보단 행동이죠ㅎㅎ 

출출하던 차에 바로 

배달의 민족 앱을 이용하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배달이용 시 1인 혼 닭의 가격은 12000원!

후식으로 먹을 아이스크림과함께

주문해 보았습니다.

30분 만에 신속배달!!

좋아 좋아

 

 

 

▲잘 튀겨져온 병아리(?)

 

ㅋㅋㅋㅋ

노릇노릇 잘 튀겨져 온

치킨!!

1인 혼 닭 타이틀에 걸맞은

앙증맞은 사이즈!

여자분들도 충분히

1인 1 닭 가능한 사이즈!

 

 

▲장갑, 소금, 치킨무

 

봉투가 하나 더 들어있어 봤더니

일회용 장갑, 양념소금, 치킨무까지

통으로 튀겨오는 옛날통닭들의 특성상

아무래도 일회용 장갑이 필수인데..

별거 아니지만

이런 디테일..! 좋습니다.

꼭 먹을 준비 다하고 영화 재생 버튼

딱! 눌렀는데

장갑이 꼭 없는 마법!!!

 

 

 

양념소금(후추 소금)

구석에 톡톡 뿌려두고

본격적으로 시식 시작!!

 

 

▲윤기 ㄷㄷ 치느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가슴살도

용납 가능한 정도의 뻑뻑함.

 

소금을 안 찍어도 될 정도로

튀김옷에는 꾀나 간이 있었는데

살 부분은 염지의 과정이 없었나 싶은

닭 본연의 맛을 자랑합니다!

 

닭가슴살 부분을 먹어보니

생각보다도  닭 사이즈가 더 작은 느낌.

시키기 전엔

기존 브랜드 치킨의 반값이라

오 정말 혜자다.!

라도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동네마다 하나쯤 있는

자꾸 옛날통닭집의 6000원짜리

그것이...

생각나는...

 

12000원이면..

시장 통닭 2마리...인데....?

ㅋㅋㅋㅋ

 

맛이 없는 건 절대 아닙니다

다만

맛있는 것도 아닐 뿐이죠.!

 

한번 체험해본걸로 충분...합니다^^

역시..

롯데리아 최고의 상품은

새우버거 뿐인가..

싶은 찰나..!

 

 

 

치즈인더에그...

아..

 

신상이라니 또 먹어보고 싶다..ㅋㅋㅋ

호구호구 헿저씨의 롯데리아 1인혼닭 시식기는

여기까지...

돼지런한 하루 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