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파주 가성비 장어맛집! 갈릴리 농원

헿저씨 2021. 11. 14. 17:26
반응형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갈릴리농원에 다녀왔어요.

파주에 대표적인 장어집 두 곳이 있다면

갈릴리 농원과, 반구정 나루터일 텐데요

반구정 나루터의 경우는 좀 촉촉하고 탱글 하게 구어

한상으로 내어주시는 반면

갈릴리 농원은 셀프로 구워 먹을 수 있어

취향껏 구워 드실 수 있습니다.

워낙 숯 화력이 좋아서

똥 손이라도!!!!

정말 겉바속촉.... 하게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주말이라 10시 30분 오픈이고요!

저희는 10시쯤 도착했는데

20분 정도 일찍 오픈하시더라고요

누가 이 시간에.. 장어를 먹겠어..? 

했는데ㅋㅋㅋㅋ20-30분 정도만에

100여 석 되는 자리가 꽉꽉 차더라고요

거의 사진에서 보시는 공간보다 두배 이상의... 테이블이

있는데..

깜짝 놀랐어요!

가격은 `1KG 58,000원으로

정말 저렴하죠?

 

갈릴리 농원은 장어 딱 한 가지! 품목만 취급해요

마늘 생강채 양파 쌈채소등 기본 세팅은 해주시고

리필 가능한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의 밥이라던지 김치류 컵라면 소시지 등은 반입이 가능한데

진짜 그 화력 센 숯에... 소시지 구워 먹으면..ㅜㅜ

 

살 도톰한 거 보이시나요?

ㅜㅜ

이렇게가 한 마리 양인 것 같고

1KG면 2마리 정도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겉면부터 익혀준 다음 한번 뒤집어서 쓱삭...

ㅜㅜ

진짜 보기만 해도 겉바겉바한 느낌..!!

앞면 뒷면 양옆면 돌려가며

마삭 마삭 하게 구워주고

옆에 소시지도!

곁들여 구워주면..!!!ㅜㅜ

손등이 뜨거운지도 모르고 구웠는데

 

집게가 되게 크거든요?

첨엔 좀.. 과한데..?ㅋㅋ

이 생각이었는데

구워보니 알겠더라고요...

센.. 화력떄문이구나...ㅋㅋㅋㅋ

 

이렇데 그득그득 먹다

느끼해지고

약간의 탄수화물이...

필요할 때

컵라면 먹으면..

완벽한 마무리..ㅜㅜ

 

정수기로 온수 사용이 가능하지만 1!!

너무,.. 늦게 받으시면ㅋㅋㅋ

온수가 떨어져서

뿔면을 먹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매장에서 먹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포장 가격은 38,000으로

더더욱 저렴하더라고요..!

어쩐지..

드시고... 아이스박스 하나씩 들고 가시더라니..ㅋㅋㅋㅋ

환절기에

보양식은 필수겠죠..!!@

갈릴리농원..! 강추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