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100% 예약제 초고가 삼겹살집 방학동 사랑채

헿저씨 2021. 11. 15. 21:41
반응형

재벌들이 가는 삼겹살
전국 최고가 삼겹살로
유명한 방학동에 위치한
사랑채에 다녀왔어요..!
육식동물이지만!
쌈밥을 좋아하는 저는
포기 못하는 비주얼...


같은 서울 아래지만..ㅋㅋㅋ
거리도 워낙 멀고
퇴근 후 방문하기엔 부담스러웠는데요

친구들과 모임중..ㅋㅋㅋ
술도 한잔 했겠다..ㅋㅋㅋㅋ
다들 업된 상태에서
그 자리에서
바로.. 예약 고고!!ㅋㅋㅋ

예약 방문만 가능하고
한 타임에 1~2팀만 이용 가능한데
저희가 간 날은 저희뿐이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이미 세팅해 주셨더라고요

ㅜㅜ하나하나
빠질 것 없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
그리고 또 빠질 수 없는
사랑채의 시그니처
바로 쌈 다발 ㅋㅋㅋㅋㅋ


드디어
식사 시작!!!
삼겹살... 퀄리티
보이시나요?
지방부위까지
핑크 핑크..
고기 잘 알 분들은 아시겠지만
진짜 신선한 상겹살들은
전체적으로 핑크 핑크...
아시죠..?ㅜㅜ
솔직히 1인분에 35000원
기본 4인분 한상부터 시작이라
처음엔 좀 비싸다?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식사 시작의 순간부텈ㅋㅋㅋ
정말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새송이 버섯과
더덕무침을 한편에 구워주시는데
사장님이 하라는 데로
그냥 따라가세요..
진리예요.

물론 ㅋㅋㅋㅋ
뻔한 버섯이지만..
정말 진한.. 기름장에 빠지는 순간
이건
오메가쓰리 따로 섭취할 필요가 없는 맛...ㅋㅋㅋ

이제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갈 때쯤!!!
당귀 배추 상추 씀바귀 등등 거의 10여 가지의 쌈들 타임이
시작됩니다!


노각무침 오징어 숙회 묵은지 무침 더덕무침 등등!!!
다양한 밑반찬을 곁들여
최선의 쌈 조합을 알려주시는데

ㅋㅋㅋ따라가다 보면
어느새..ㅋㅋㅋㅋㅋㅋ
고기 순삭..ㅋㅋㅋ

요렇게 ㅋㅋㅋ
사장님 안내에 따라
쌈 파티가 마무리되면
자유시간이 주어지고요!!!
이때부턴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

저희는 1인분을 추가했고
그 유명한 사랑채 김치를 영접하게 됩니다.


이때쯤 식사도 함께 말씀드렸고!!
갓 지은 밥과 함께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를 내어주셨어요
정말 배부르기도 했고
물론 맛있었지만
조금은 자극적 일수 있는 전라도 음식들에
혀가 ㅋㅋㅋㅋ멍~해질 때쯤
진짜 달래 향이 그득한!
시골 된짱 찌개를 먹으니..ㅜㅜ\
정말 ㅋㅋㅋ
속이 보호되고
위장이 리셋되는 느낌

정말 맛있고 즐거운 한 끼였답니다!
식사 후엔
정말...ㅋㅋㅋㅋ
하나도 뺴지않곸ㅋㅋㅋ
다 챙겨주시는데
.....ㅋㅋㅋ놀라울 정도로
다 챙겨주시니
마음의 준비는 하고 가세요..!!

물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생각해보면
초밥 오마카세는
20-30만 원 주고 아무렇지 않게 먹는데
이 정도면
저렴한 건가..??ㅋㅋㅋㅋ
생각이 살짝 들만큼
꽤 유쾌하고 즐겁고 맛있었던
식사시간이었어요..!

한번 정도는 경험해보시면
만족할만한 사랑채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