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유엔빌리지 눈이 즐거운 생트러플파스타맛집 메종한남

헿저씨 2021. 9. 22. 17:48
반응형

유엔빌리지 리버뷰 테라스 맛집..

메종 한남에 다녀왔어요..!

지인이 최근 다녀왔는데

생트 러플 파스타를 극찬하더라고요.!

분명 오일 파스타가 분명한데

크림 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ㅋㅋ

 

요즘 파스타에 꽂혀있기도 하고..!

너무 궁금해서

바로 찾아갔어요..

 

시간이 촉박해 외관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쉬워요.

 

이탈리아 대사관으로 사용하던 건물이라고

하시던데...

이국적인 유엔빌리지만의 분위기와 너무 찰떡인 거 있죠?

 

내부에.. 컬러감 좋은 생화장식과

그림과 액자 프레임 하나하나

신경 쓰신 느낌이 물씬 났는데.

그림이 아니고 에르메스 제품의 스카프를 표구하신 거더라고요..

이런 거 하나하나 너무 센스 있죠..?

에르메스 사의 그릇들도 구석구석 장식되어 있었는데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샹들리에도 정말 빛 반사도 좋고...

영롱 영롱...

 

눈치 없이 고파하는 배 때문에...

사진에 다 담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ㅜㅜ

 

새우 감자말이 튀김.!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말이 필요 없는 탱글 쫀쫀한 새우가

고소하고 크리스피 한  감자 옷을 입었다니.!

흔히들 파는 감자말이 새우튀김도 맛있지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맛이었어요..!

전 워낙...

관자를 좋아해서

겉바 촉촉한 달달한 관자에

부드러운 퓌레까지 정말 입에 넣자마자 

샤르르 녹아버리는..ㅜㅜ

너무 다음 메뉴를 기대하게 만들어주는

애피타이저였어요

트러플 오일 파스타예요

분명 오일 파스타인데

정말 부드럽고 크리미 한 소스라

너무 놀랐어요,..!

오늘의 원픽메뉴.. 였답니다.

 

색부터 너무

입맛 돋워주는 메뉴였어요

완두콩 리소토입니다.!

은근 간이 있어서

제 입에는 좀 짜다 싶었는데

ㅋㅋㅋ 느끼할 수 있는 맛이

짠맛으로 상쇄되는 마법...!

가니쉬로 올라간 새우와

한입 한 입 먹다 보니

어느새 바닥이더라고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숨도... 못쉬겟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남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매종한남

서울 용산구 유엔빌리지3길 24

0507-1357-12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