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논현동 루프탑이 있는 특별한 와인샵 와인업

헿저씨 2021. 9. 30. 20:30
반응형

친구와 급 만남을 가지게 되어
강남구청 부근 식사를 하고
어묵 바에 가려다... 만석이라..
주위를 어슬렁 거리던 중...!

가볍게 와인이나 한잔 하려고
와인업에 방문했어요



02-543-0189
서울 강남구 선릉로 629 사이더스 HQ빌딩 B동, 1층 와인업

와인업에서 구입한 주류라면
1인당 1만 원만 지불하면
7층에 있는 루프탑 이용이 가능해요.!

정말
다양하게 나라별 품종별로
구비가 되어있더라고요

아쉽게도 저희가 찾는 와인들은
이미 품절이거나
취급하지 않으셔서

저희의 취향을 충족시켜주는
적당한 와인을
추천 부탁드렸는데요

너무 친절하게 3개 정도
보여주시더라고요

마릴런 멀롯 2018을 선택했고
메를로, 까베르네 쇼비뇽 품종의
레드와인으로
14도 정도 되더라고요
전 사실 와인이 잘 안 맞아서
입에도 못 대다가
한 1-2년 전부터
지인 추천으로 포트와인에 발을 들이게 되면서
조금씩 이것저것 마셔보고 있는터라
특히 레드와인 공포증이 좀 있어요

사실 향이 좋고 그런 건 잘 ㅋㅋㅋ
모르겠고
마셨을 때 느낌을 ㅋㅋㅋ 중요시하는데
되게 가볍게 잘 넘어가고
맑은 맛이 나서

저 같은 와린이가 마셔도 너무 좋더라고요


가격은 8만 원대였어요!
회원가입을 하면
일정 퍼센트를 적립금처럼 적립해주시고
그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저희가 간 날은 하필 ㅜ
주방장님께서 부상으로
안주류 주문이 불가했고
단단한 치즈 플래터 정도만 주문하능하다고 하셔서
치즈 플래터와 그린 올리브 절임을
구매해서 7층 루프탑으로 이동했어요!
안주류와 식기류는 직원분들이
7층으로 오셔서 직접 세팅해주십니다!

건물 안쪽으로 이동하여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늘한 바람에노을 진 하늘에ㅜㅜ흐르는 음악까지안 좋은 게 하나도 없던 날이었던 것 같네요동영상으로도 짧게 찍었는데뒷 테이블..ㅜㅜ대화하시는 소리가 같이 잡혀서못 올리는 게 너무 아쉬워요..!

스모크 치즈 과일치즈 등 6가지의 치즈와 하몽 브레드 스틱이 나오고
그린 올리브가 그냥 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진짜 하늘과 바람과 음악이 다해줘섴ㅋㅋㅋ
올리브조차 아삭하고 ㅋㅋㅋㅋ
고소하고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날씨가 더욱 추워지기 전..
어서 와인업으로 달려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