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북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리버뷰 감성카페 리버레인

헿저씨 2021. 8. 31. 21:38
반응형

코로나라 여행을 마구마구 다니기는 힘들고

너무 답답할 때!!!

서울 외곽에 있는 경치 좋은 카페에서

한두 시간 앉아있다 보면

되게 컨디션이 좋아지더라고요.!!

 

알아주는 집순이인데도

괜히 답답한 느낌.!

청평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리버 레인에 다녀왔어요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010-3936-2141

평일 10:00 - 20:00 (Last Order 19:00)

주말 10:00 - 21:00 (Last Order 20:00)

 

 

갤러리 카페답게

카페 곧곧에

그림들이 걸려있더라고요

분위기랑 정말 찰떡인 작품들을

어떻게  쏙쏙 골라오셨을까

감탄했어요!

 

 

요즘은 가는 카페마다

유독 베이커리 라인이

워낙 짱짱해서.!

진짜 식사 후ㅋㅋㅋㅋㅋ

2차로

빵을 먹게 되는 불상사가...

자주 일어나요 ㅜㅜ

 

 

일행 모두 배불러했지만..ㅋㅋㅋ

남기면 싸가면 된다는 마인드로다가

고민없잌ㅋㅋ1인 1 빵 했어요

식사빵들이랔ㅋㅋㅋㅋ

당연히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집 앞이 한강인데ㅋㅋㅋ

북한강  저게 뭐라고  힐링이 되나 싶은데

넘나... 힐링인 것...ㅋㅋㅋㅋㅋㅋ

 

명란바게트                                                                                  핫칠리 게살바게트                

ㅋㅋㅋㅋ

아니

분명.. 내 배는 부르고.

배를 만져보니 배가 나와있는데....

왜...

뭐 때문에 맛있죠,,,ㅜㅜ

 

 

 

날씨만 조금 선선했다면

테라스에서 살랑살랑

가을바람맞으면서

물 멍하고 싶어 질 것 같네요..!

 

정말로 힐링이 필요하실 때..!

리버 레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