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서울 3대 고기맛집 몽탄에 다녀왔어요!극강의 웨이팅

헿저씨 2021. 11. 23. 23:24
반응형

 

친구와 급으로

몽탄에 다녀왔어요

워낙 오픈 초기부터 인기 맛집이어서

웨이팅을 하고라고

꽤나 자주 찾았던 곳이었는데..

점점 늘어만가는 지옥의 웨이팅에 질려..ㅋㅋㅋ

한동안 발길을 끊었었는데

어쩌다 보니

하루 전 급 약속을 잡고!

런치 시간 식사를 목표로,..!

10시 30분에 ~약속을 잡습니다.

대기표는 11시부 터지만...ㅋㅋㅋ

치열한 경쟁은... 그 이전부터인걸 익히!! 1

알고 있어서

좀 서둘러 도착한다고 했는데 뚜든.,...

친구가 10시 20 정도

미리 도착했는데

앞에 이미.. 14팀이..ㅋㅋㅋㅋㅋㅋ

12시 첫 타임에 들어가려면

평일 점심기준

10시 정도에는 와서.... 있어야

첫 타임 식사가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30분은 생각보다 금방 지나갔고

드디어 대기자 명단 작성의 시간.!

10팀 정도로 끊어서 30분 간격으로 예약을 잡아주시거라고요..

12시 식사를 원할 시.. 10등 안에 들어야 한다는 사실..

저희는 아쉽게도.... 15번 이므로

12시 30분 입장으로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려두었어요!!

 

1시간 30분가량을...ㅋㅋㅋㅋㅋ

알차게 다녀오기엔

시간이 애매해서..!! 1

근처 카페에서

순서를 기다렸답니다.

 

생각보다  여러 카페가 있으니 ㅋㅋㅋ

걱정 마세요..

대망의 12시 30분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초벌구이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잡니다!

저희는 2층 자리로 안내를 받았어요!

 

기본

밑반찬이 세팅되어있고

함초소금, 보리된장, 고추냉이 청어알

소스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가마솥 뚜껑 같은

특이한 불판에 마늘 대파 가래떡을

우대 갈비와 함께

구워주신답니다.!

우대 갈비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추가 주문을 하더라도 2인분이 기본이니!

참고하세요!

 

뼈와 잘 분리해서

부드러운 살코기 부분 무터

잘 구워 주시는데요

한 점 한 점

센 불로

겉바속촉 하게!

역시 전문가의 손길!

 

다 구워진 고기는

우대 갈비뼈 위에

나란히 정리해 놓아주십니다.!

 

간이 너무 달거나 강하지 않고

은은한 갈비맛에

짚불이 향이 정말 그득그득 배어있어서

한입한입이 즐거웠는데요

 

보통의 갈비양념이

달고 끈적한 느낌이라면

 

몽탄의 갈비는

육즙 깊숙이까지 간간하게

맑은 간장이 잘 베어든 느낌이랄까..?

 

그래서 더더욱 곁들이는 음식에 따라

정말 다른 맛을 보여줘서

 먹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정말 느끼할 때 쯔음!!!

얼음 생채에 돌돌 말아먹는 게

정말 별미더라고요.ㅋㅋㅋ

분명 사진을 찍었는데

초점이 하나같이..

다 어디 간 거죠.,.?

 

사실 여긴 삼겹살도 정말 맛집이라

추가 메뉴로 삼겹살을 먹을까도 했지만..!

ㅋㅋㅋ 이 웨이팅을 당분간 또 견딜 자신이 없어서

우대 갈비로만

배를 그득그득 ㅋㅋㅋ채우기로 하고

우대 갈비를.. 추가 주문했어요

원래..

갈비는 뼈가 반이니까

여자 둘이서 4인분 먹어야..

정량인 거...

맞잖아요...?ㅋㅋㅋㅋㅋ

 

더 이상 고기추가 메뉴가 없으면

이제

뼈에 붙은 ㅋㅋㅋ!

근막 부위를 구워주시는데

 

분명... 

몇 년 전에는..ㅋㅋㅋ

쫄깃쫄깃

맛있게 먹었다고

기억하고 있는데....

치아교정 중이라 그런지...ㅋㅋㅋㅋ

열심히 씹는데....

안 씹히더라구욬ㅋㅋㅋ

볶음밥에.... 넣어 드세요.,..

 

사실.. 이미 너무 배부르기도 했어서

ㅋㅋㅋ

 

오랜만의 방문인데도

여전한 인기와 맛..ㅋㅋㅋ

왜 이렇게

아직도

몽탄 몽탄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그래도 한 번쯤은..

웨이팅을 감안하더라도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집.!

삼각지 몽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