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신당동 알곤이 듬~뿍 오픈하자마자 맛집등극한 하니칼국수

헿저씨 2021. 8. 1. 01:10
반응형

되도록

인스타 맛집은 거르려고 하는데...

절대 지나치기 힘 등 비주얼의

칼국수를 발견했어요 1!!

 

오픈하자마자

맛집으로 소문나서

웨이팅이 있다길래

 

서둘러 신당동으로 고고!!!

 

메뉴 고민할 필요 없이

알곤이 칼국수와 동그랑땡! 주문했어요

 

 

 

역시 칼국수 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데

너무너무 합격!!!ㅜㅜ

겉절이 러버인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양념간장과 내어 주시고요

상당히 빨리 나와서 놀랐는데

주문량이 많아서

계속 구워내시더라고요 11

따듯하고 촉촉하고

두부 고기 야채가 얼러진...

집에서 한 동그랑땡 맛이 나더라고요

 

좀 작아 보이 실수도 있지만

왕 동그랑땡이에요 ㅋㅋㅋ

일반 동그랑땡의 3배 정도..??

 

 

 

 

너무 치대서 막 떡진 느낌도 아니고

적당히 포슬포슬하고...

정말 막걸리 당기는 맛...

이라면  느껴지시려나요?ㅋㅋㅋㅋ

 

 

 

 

김치도 하나 걸쳐서

먹어봅니다!!

 

 

 

 

드디어

나온 알 곤이 칼국수 ㅠㅠ

가끔 씹히는 미나리...? 쑥갓의 향이ㅜㅜ

진짜 너무너무 아직도 입안에 여운이 남아요..

 

 

 

 

알 곤이 건새우 ㅜㅜ

해물 향이 듬뿍...

진한 해물 향에 칼칼한 국물...

면보다  알 곤이들이 더 많은 느낌...

 

 

 

 

김치에 얹어서 호로록

 

 

 

 

ㅜㅜㅜ

와 다녀온 지 좀 되었더니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네요..!

 

 

 

 

한국인은 밥심!!!!

밥도 한수저 말아먹어 봅니다..

면도 한두 가닥 같이 말아먹으면

두배 세배 맛있는 거 아시죠??

 

 

 

 

메뉴판에!! 1

공깃밥 가격이 없는 이유!!! 1

공깃밥이 무료랍니다ㅋㅋㅋ

 

국물에 밥 말아먹는 거

은근 별미예요..!

밥 배를 꼭! 남겨두세요 

 

신당동 부근 가실 때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ㅋㅋㅋ

 

 

하니 칼국수의 위치 소개해드릴게요

 

02-3298-6909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11-15

매일 11:30~22:00

(평일만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