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상수역 분위기 맛 깡패 다이닝 펍 미티(meaty) 소개팅 데이트 강추

헿저씨 2021. 7. 30. 02:14
반응형

음..!

반년 정도 전인가??

친구와 급 와인을 한잔 마시자!!!

얘기가 되어

급 검색으로 상수역에 미티라는 곳을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그때는 코로나 때문에 시간이 촉박해서

다른 매장을 방문하였는데요

종종 아 거기 가야 하는데

이야기 나누곤 했었는데

드... 드디어!!!

다녀왔어요..!

 

미티

0507-1350-0326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4-8 1층 Meaty

17:00 - 22:00

(화요일 휴무)

1층 매장이지만

크게 간판이 있는 건 아니에요

밤이면 간판이 그래도 눈에 잘 띌 것 같은데

첫 방문이시면 꼭 외관 한번 더 확인하세요!

 

분위기가 좀 특이하죠??

바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있어요.!

왼쪽에 바 테이블이 더 있는데

분명;;;

사진을 찍은 것 같은데.

어디 갔죠..?ㅋㅋㅋㅋ

다양한 주류들이 진열돼있어요

 

                귀여운 물병                                                                                   닥스훈드(?)수저받침           

 

소품 하나하나

너무 귀엽고

탐나는 것...

 

00000000

 

미티라는

가게  이름답게 고기를 이용한

요리들이 대부분이에요!

 

저희는 미티 플래터

스카치 에그,라고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주류 메뉴들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친구와 저의

선호 주류의 온도차가 커서

하우스 와인과, 진토닉을 시켜보았어요!

 

전 진 토닉을 주문했는데

보통 진토닉 하면

봄베이 사파이어 진을

더 올리실 텐데요!

미티는 탱커레이라는 진을 사용하신다고

직접 가져오셔서 보여주시더라고요

봄 베이징으로 만든 진토닉보다

상큼하고 살짝 달달한 향이

되게 입맛을 돋우어 주더라고요

제 입에는 자몽향이 많이 났던 것 같아요!

 

식전 애피타이저로

카레가 들어간  라비올리를

내어주셨어요

밑에 소스는 요구르트 같기도 하고 랜치같기도하고

그 중간쯤의 맛인 것 같은데

둘의 조화가 조았어요

 

스카치 에그는

삶은 달걀을 고기에 감싸 튀긴 음식인데

달걀의 익힘 정도가

딱 적당했어요

카레소스 위에  

매쉬드 포테이토가 올라가 있어서

날카롭고 느끼할 수 있는  소스가

되게 부드러워지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라고 파스타는 

살코기 외의 스지 같은 다양한 부위를

사용하셔서

육향이 진자 진하고

씹는 맛이 있었어요.!

라구 파스타 많이 먹어봤는지만

뿌린 치즈의 향과

고기의  본연 의향이 튀지 않고 진짜 조화가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보양식 먹는 기분이었어요

 

 

수제피클과 함께 내어주신

고추냉이  /갈치속젓 /유자소스+고추냉이

그리고 대망의 미티 플래터 11

 

사실

좀 훈제고기인가??

싶은 느낌이라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요리법은

아니었어요.

 

맛이 없는 건 절대 아닌데

그냥 저의 취향과 안 맞는 느낌

당금 피클이

산도가 강하지 않으면서 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하나씩 싸서 먹으면

진짜

고기 먹으면서도

입이 개운해지는 느낌이더라고요

 고기 자체도

잡내가 나거나

뻑뻑한감이 하나도 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할 맛이었어요.!!

 

매장의 분위기

음식의 맛.!

직원분들의  친절함까지

 

친구와 가도 좋고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