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서울역 김치돈까스 맛집 메시야

헿저씨 2021. 7. 23. 18:35
반응형

친구들이랑 ㅋㅋㅋ
돈가스 맛집 뽐내기 톡을 하다
김치 돈가스라는 것이
서울역 부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매우 핫하다는 소식을 입수.!!!
몹시 공대생의 입맛을 가진
저는 메시아로 바로 달려가 보았답니다


전화번호
02-318-5235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58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2:00
입니다

평소 저

며칠 전 소개해드렸던
오제제 맞은편이에요.. 1

왜관은 ㅋㅋㅋㅋ
동네 호프집 같기도 하고
몹시 묘합니닼ㅋㅋㅋ


메시아 내부 모습이에요
꽤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사실 튀김을 주로 하는 집이다 보니
세월의 흔적이 조금..
있긴 해요

좀 테이블이 끈적이는...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테이크아웃도 많이들 하시니
추천드립니다.

저심 시간 이외에는
술과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고기 숙주 복음이라던지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1

하지만 저희의 목적은 오직!
돈가스

갈릭파 돈가스와 김치 돈가스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11


친구가 주문한 갈릭파 돈가스입니다
파채가 듬뿍 얹어져 있고
소스가 갈릭소스더라고요
돈가스는 깻잎을 넣고 돌돌 말아서
튀겨내셨는데
튀김 오이 ㅋㅋㅋ진짜
살아있어서
혀 천장!!! 조심!!!
진짜 이 집은 돈가스 자체가 맛있는 집이구나
알겠더라고요



이게
제가 고대하던 김치 돈가스인데요
이게 얼큰하고 칼칼한
김치의 맛보단
좀 김치소스???라고 해야 하나
생각보다 달달한 맛이 강한데 살짝
칼칼한 맛이 있고
김치가 좀 아삭아삭 하게 씹혀서
ㅋㅋㅋㅋ
좀 웃음 나는 맛..?
이게 뭐지?? 뭐지 하면서 먹게 되는
ㅋㅋㅋㅋㅋ

맛이 있고 없고 ㅋㅋㅋㅋㅋ
그런 문제가 아니고
진짜 재밌는 맛이에요
훌륭한 식감에
좀 취향을 탈것 같은 맛
4 테이블 정도
손님이 계셨는데
테이블마다
김치 돈가스가
올라와 있는 걸 보면..!!ㅋㅋㅋ
분명
많은 분들에게...
호인 음식인데..!!!!

메시아의 김치 돈가스가
혹시 궁금해지셨다면..!
곡 한번 들려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