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합정 입소문 만으로 압구정까지 진출한 카이센동 맛집 서울동

헿저씨 2021. 7. 20. 22:45
반응형

sns를 보다

우연히 마주한 비주얼에 반해

방문한 카이센동 맛집 서울동

 

프리미엄 오복 수산에서

먹었던 그것보다

몹시 훌륭해보이는 비주얼...!

압구정점  합정점 두 곳이 영업 중이고

본점인 합정점에 방문했어요!

 

외관부터

맛집의 느낌이 나요

심야식당 ㅋㅋ같은 느낌

이런 돌다리를 건너서

매장 안으로 입장해봅니다!

진열된 그릇들

인테리어 등  까지

완전 일본 느낌 물씬하죠??

조기

주방에서 저희의 카이센동이

만들어집니다!

메뉴판이 간단하지만(?)

ㅋㅋㅋㅋ

저희는 아무도 메뉴판의 메뉴를 시키지 않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취향대로

올려 먹을 수 있는 것이

서울동의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감태가 들어간 꽃게된장국과

감태  절임채소와 카이센동이

한상으로 나와요

우니  연어알  관자를 올린 카이센동
참치 우니  단새우를 올린 카이센동
참치뱃살 연어  단새우를 올린 카이센동

보통

메뉴판과 비주얼이 달라서

막상 메뉴가 나오면 실망하곤 하는데

서울동은 메뉴판의 비주얼의

120%...??

그 이상을 구현해 주시더라고요

 

같이 내어주시는 감태에 밥을 조금 얹어고

해산물을 한점 올려 싸서

와사비 간장에 톡 찍어먹으면

해산물은 금방 사르르

녹아 없어지고

입안에 감태의 향이 가득 찹니다..ㅜㅜ

 

바닥까지

한입 한입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간혹  먹을 땐 몰랐지만

식사 후

입에 비린맛이 남아서

불쾌할 때가 있는데

 

식사 후에도

그런 비린맛이 남지 않아서

진짜 선도관리가 잘 되고 있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이센동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서울동 강추합니다

----------------------------------------

서울동

0507-1310-4442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52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15:30-17:00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