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압구정로데오 돌판누룽지닭갈비 맛집공돌이부엌

헿저씨 2020. 11. 5. 12:02
반응형

공돌이 부엌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7길 25 2층

02-511-5982

귀차니즘이 폭발해서

집순이생활한지 오래인데요

요즘 다시 압구정로데오가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압구정 로데오라 하면

헿저씨의 20대 초반 추억이 

그득한 곳이기도 하고

진짜 맛있는 닭갈비집이 있다는

친구의.. 꾐에 넘어가......

닭갈비를 영접하러 가봅니다

20대 때 뻔질나게 다녔던

고센

그리고 저스트 스테이크...

오늘을 닭갈비 먹으러 온 거니까..

다음을 기약하고

돌판 누룽지 닭갈비를 먹으러

닭갈비 (맛있는 거)+누룽지(맛있는 거)

공돌이 부엌으로 향해 봅니다!

충격...

지금까지도 곰돌이 부엌인 줄... 알았는데...

지금 다시 보니 공돌이 부엌이네요...

어쩐지 아무리...

지도 검색을 해도 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돌이 부엌의 위치는

압구정역에서 5분..? 10분 거리예요

5벌 출구 쪽에서 직진하시고

탐앤탐스에서 우회전!!

2층에 보이시죠..??ㅋㅋㅋ

 

입구에서 체온 체크와

QR코드 인증 후 입장..!

조명 때문에

너무너무 따듯한 느낌!!

핼러윈 시즌이라 

깨알 소품들까지..!!

국민 무드등까지ㅋㅋ

그리고 닭갈비집의 상징..?

이라고 해야 하나..??ㅋㅋㅋㅋ

불판이 없어서 더더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배고프니깐

빨리빨리

메뉴 스캔하고..

돌판 누룽닭 갈비를 

주문해 봅니다..

 

1회용 페트병에

각자 물을 주셔서 좋더라고요.

이런 거에 예민한 편은 아닌데

이렇게 신경 써 주시면 더 더 좋은..♥

(미네럴 워터는 1회만 무상제공이고

추가시 1000원이에요..!

그냥 일반물 드시면 직원분이 직접 따라주십니다.

물통이 없어서...한잔한잔...따라주십니다..^^;;;)

일반 물티슈 대신

알코올 물티슈까지 준비해 두셨더라고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이것저것 많이 신경 쓰신 것 같아요

사장님 진짜 배우신 분..!

밑반찬으로 도토리묵무침

깍두기, 가 나왔는데

다 너 모너 모 맛있더라고요

도토리묵도 미리 무쳐두셨으면

물 생기고 했을 텐데

바로바로 해주시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시켰습니다...

소주 시켰는데..

이거 진짜..

심쿵 포인트 아닌가요..

히야시 소주..

어우 눈으로만 봐도 시원...♡

드디어

누룽지 닭갈비 등장

매운맛 시켰는데

엄청 맵다는 아니었어요..!

신라면이랑 틈새라면 중간맛.. 정도???

적당히 매콤 달콤하고

닭고기 자체가 

정말 누린내 하나도 없이

씹을 때마다

뻑뻑하지 않고

육즙이 느껴졌고

누룽지랑 같이 먹으면

진짜...

무한으로 술 들어가는 맛이니

각오하고 오세요 ㅋㅋㅋ

지인은 고기 좋아하는 편 아닌대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물론 슬러쉬 소주가 한몫했지만

진짜

얘기하면서

집어먹다보닠ㅋㅋㅋ

한판 뚝닥..ㅋㅋㅋ

너무 맛있는 음식에

소주 마시다 보니...

그냥 가긴 아쉬워서

어묵탕도 하나 시켰어요

 

사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냥

무난한 어묵탕 

어묵이 도톰해서

씹는 맛이 있는 편이에요

간도 약한 편이고

자극적이지 않아서..ㅋㅋㅋㅋ

하나씩...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마성의 어묵탕까지

 

닭갈비맛집

소주맛집...ㅋㅋㅋ

공돌이부엌

 

오랜만에 압구정까지 찾아온  보람 있던 식사였네용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3시까지이고

발레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