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생활꿀팁

휴온스메리트C산3000MG 코로나예방에 효과 있을까??

헿저씨 2020. 3. 25. 23:45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고

 복용해봤을 친숙한 비타민C

이 비타민C에는 용량에따라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효능을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로 

들썩이는요즘

전 세계의 마트에는 식료품, 각종 생활용품과 함께

영양제 사재기현상이 목격되고 있단사실!!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치료해줄

이렇다할 치료제가 없는게 사실인지라

예방이 최우선 아니겠습니까?

 

저도 모태 튼튼이로 태어나

정말 감기도 안걸리고 잘살아오다

6년전쯤?? 그 악명높은 대상포진에걸려

2달이상 고생했던지라

은근 영양제들에 관심이 많은데요.

(홍삼, 인삼, 녹용등등 많이 먹어봄!)

 

참 여러가지 다양한 영양제들이

다양한 회사에서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고 있는지라

그렇지 않아도...!

선택장애에 늘 시달리며 방황하던 어느날!

영양제 유목민 생활을 청산시켜줄

영양제하나를 만나게 되는데!!

 

짜잔!

바로 휴온스메리트C산3000MG

▲큰박스를열면 50포씩1박스에 담겨있다!

옛날에 보라색...

촌스러운 패키지를 벗고ㅎㅎ

포장만 봐도

나영국산 비타민!!이라고

말해주고있네요.

 

첨가제가 들어가있지 않은

순수 자연에서 추출해낸 비타민C 라며

지인의 추천을받아 3년이상

꾸중히 복용해왔고.

 

오래먹어서 그런지

처음 복용했을때만큼

아침에 느끼는 가뿐함은없지만..?

끊고 1~2달이면

쓰윽....피곤이 몰려와서

찾을수밖에없는

마성의 비타민C!

요렇게 한박스에 50포씩 들어있고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기준42,000원!!

하지만 저는 집근처 병원에서 45,000원주고

꾸준히 구입해 먹고있고

택배비며.. 진료비 생각하면 그게그거!!

 

▲비타민C 순수한맛,...><

 

이렇게 정직해도 되는겁니까ㅋㅋㅋ

성분보소ㅋㅋ

진짜 3000mg비타민C 끝!

 

▲전분처럼 뽀송한 질감의 비타민C

눈으로 딱봐도

너무 고운입자

(※코로나 예방하려고

원샷하다 코로나올수있음)

 

 

정말시고..시고 또십니다.!

셔서 사과도 안먹는 헿저씨.

오렌지주스나 요구르트등에

타드시면 

새콤달콤 먹을만 합니다.

 

비타민은 먹는다가

직접적으로 코로나나 여러 질병들이

치료되는건 절대! 아니지만

 

비타민C 피부에 좋은건

저희집 강아지 쿠키도아는사실.!!

면역력 증진되면

각종 질병의 감염으로부터

어느 정도는

자유로울수 있는것도 사실!!

 

이번기회에 꾸준히 먹을 영양제 찾으시는분들!

휴오스메리트C산3000MG

추천 드립니다!

 

백마디 말보다

직접 먹어봐야 아는법!!!

영양제 잘 챙겨드시고!

건강한 집순이 되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