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강남역] 밀라노의맛 배달해온 피자 스폰티니(주차팁)

헿저씨 2022. 7. 14. 03:30
반응형

약속이 있어

강남역에 갔다가

시간이  좀  남더라고요??ㅋㅋㅋ

카페에서 기다릴까 싶어

지나가는데

 

엄청 예쁜 빨간 간판이 보이더라고요!

 

사진출처(네이버 로드뷰)

 

사람도  꽤 있는고

피자를  먹고 있더라고요

혼자서 피맥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배가 많이 고픈 건 아니었지만 ㅋㅋ

호기심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로드뷰

 

강남역 11번 출구 혹은

신논현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만 하시면 됩니당

 

 

강남역, 신논현역과 가까운 대로변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엄청 좋더라고요.

차를 가져오신다면 발펫 서비스는 없지만

흥국생명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스폰티니 방문지 30분 주차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꼭!!

기억해두세요?

 

엄청  깔끔하죠?

좌서 간 공간도  널찍해서

더더욱  좋더라고요

주문은 역시

키오스크로 주문하실 수 있고요!

할인이 적용되는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기본 마르게리따 피자를  베이스로

토핑에 따라 10여 가지의 종류로 이루어져 있고

전  살라미 피자를 주문했어요 1

 

입장했을 땐  분명 사람이 없었는데

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보니

갑자기  몰린 인파로 인해 ㅜㅜ

디테일 컷들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폭신한 도우에 바닥은  오?

놀랄 만큼  바닥이  바삭한  도우에요

윗부분은 ㅋㅋ 폭신한 옥수수빵의 느낌인데

바닥이 바삭하다면  상상이 가시나요??  

산미가  꽤 있는 토마토소스에

얇지만  고르게 한 겹 올라간 치즈에

짭짤한  살라미까지..!

 

 

 

정말 더운 날

강남빌딩 속을 헤매다..!

우연히 들어간 피자집에서

최고의  맥주 안주를  찾았아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더라고요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와인도 판매하시는데..!

짭짤하고 산미가 있는 피자가

베이스라

 

정말  잘 어울리겠다.. 생각이 들어서

친구와 함께 재방문  약속을  잡았답니다 ㅋㅋ

 

조만간 좀 여유로운 시간에 방문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들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