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남영동] 제일 먹기힘든 고깃집..! 남영돈 (주차, 웨이팅정보)

헿저씨 2022. 7. 12. 12:39
반응형

정말 정말.

먹기 힘들기로 유명한

남영돈에 다녀왔어요!

당연히..!! 웨이팅 했고요

평일 4시 30분 정도에 방문해서

5시 50분 정도에 입장했는데.

 

전화를 주시기 때문에

웨이팅 리스트 작성하고

근처 카페에서 기다리시거나

주변 구경하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날도 더운데 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생각보다 기다리는 건 힘들지 않았어요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전화해주시는 게 쉬운 일이 아닐 텐데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주차공간은 따로 있는 게 아니지만

수빌딩에 주차하면 남영돈 이용 시 3000원 할인 가능하더라고요!

도보 3분 거리라고 하니..!

자차 이용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실내가 꽤 넓었고

자리 에이미

기본 세팅이 되어있더라고요

 

 

 

 

김치 맛집으로도

유명한 남영돈..!

 

 

 

 

 소금. 고추냉이 쌈장 오징어젓 조개젓이

개인 플레이트에 예쁘게 세팅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고 먹기 편하더라고요

 

 

 

 

 

고추지, 파김치, 보쌈김치 등등..ㅜㅜ

다 정말 거를 타선이 없는

곁들이 음식들이었어요!

워낙 고기 좋기로 유명한 남영 돈이라

 

밑반찬에.. 눈 돌리지 말고

고기만... 먹고 와야지 ㅋㅋㅋ

다짐 다짐하고 갔는데..

나도 모르게 하나하나 집어 먹게 되는 마성의 맛ㅋㅋㅋ

 

 

 

 

숯이 진짜 좋아서

화력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ㅜㅜ

저의 최애  항정살..!

 

 

직접 화로에 촤악!

올려서

구워주시는데..ㅋㅋㅋ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워낙 붙어 세서

진짜 겉바속촉 하다고

고기에 쓰여있더라고요!

 

 

 

 

 

젓갈도 올려서 먹어보고!ㅜㅜ

 

그냥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고

준비해주신 반찬 하나하나

다 잘 어울려서 진짜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웨이팅만 아주 조금만

줄어들면 가야지 가야지 ㅋㅋㅋㅋ

하다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남영돈..

 

이날 다시 한번 느꼈어요

남영돈의 웨이팅은

오늘이 가장  짧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