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보라매역] 빵지순례 필수코스! 장블랑제리 롯데관악점(주차정보)

헿저씨 2022. 7. 15. 12:20
반응형

장 블랑제리의 빵은

워낙 오래전부터 유명하죠??

특히 줄 서서 특정 시간에만

구매 가능한 맘모스 빵은

맛 가격까지 너무 착해서

코로나 시국에도  사람들 줄 세운

유~명한 빵인데요

 

그런 장 블랑제리의 직영점이

롯데백화점 관악점에도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당연히...

식풐관에 있을 줄 알고

지하에.. 내려갔는데

뜨든.ㅋㅋㅋㅋ

1층에 있더라고요..ㄷㄷ

 

 

 

 

 

백화점에 있다 보니

주차는 백화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시고

영업시간 또한

백화점과 동일한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랍니다.

 

 

 

 

 

 

여느 빵집과 같이

바구니와 집게가 구비되어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손 소독도 필수!!

아시죠..?ㅋㅋ

 

평일이긴 하지만

워낙 ㅋㅋㅋ

품절이 빠른 빵들이 많아서

오픈 시간에 맞추어 방문했는데요

 

뜨든....

 

 

 

ㅜㅜ너무 많이..

비어있더라구요..

12-1시 정도 돼야!ㅜㅜ

빵이 본점에서 도착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

 

 

 

 

본점에 가려다..... 이쪽으로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려던 맘모스빵은,,, 포기하고

혹시  미니맘모스빵이라도 살 수 있는지

여쭤봤더니,..

미니 매머드 또한....ㅠㅠ

점심시간 정도는 돼야... 도착한다니...

 

 

 

 

 

선물용 빵을 사러 온 참이라

그래도 열심히 구경을 해봤어요

 

 

 

반 정도 밖에..

안찼는데도 ㅋㅋㅋㅋㅋ

빵이 많죠???ㅋㅋㅋㅋㅋ

결정장애가 있는 1인으로써

ㅋㅋㅋㅋ

너무 힘들었는데요

 

 

 

이름 옆에  추천 순위들이

적혀 있어서 너무너무 도움이  되더라고요..

특히 인기순위  1위인 단팥빵 은

가득한 팥 소와 견과류가 콕콕 박혀있어서

저 또한 맛있게 먹었는데

 

7개 10개 단위로

박스 포장도 해주셔서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헛걸음하지 마시고...!!

꼬옥.!!!

확인하셔서

맛있는 빵 그득그득 쟁여오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