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연남동 분위기깡패 와인바 빅타이니

헿저씨 2021. 7. 19. 21:50
반응형

빅 타이니는 항상 갈 때마다

평일이던 주말이던

여유로워져요!

 

조명의 느낌도 빅 타이니에 앉아있는 많은 사라들도

늘 가면 편하게  시간을 보내고 오는 몇 안 되는 가게 중 하나랍니다!

 

대로변 이기도 하면서

어쩌면 생뚱맞은 골목 사이에

덩그러니 있는 빅 타이니!

 

야외 테라스석이 있어요

더울까 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ㅋㅋㅋ

에어컨이 몹시 빵빵하게 틀어져 있습니다 ㅋㅋㅋ

안쪽으로는 만석이라

사진 찍기가 힘들었어요

ㅜㅜ

어두워질수록 분위기 깡패인 빅타이니

사진이 못 담아서 너무 안타깝네요

 

출처 네이버 통합검색

이날 너무 신났나 봐요

포스팅하려고 보니...ㅋㅋㅋㅋㅋ

;;메뉴판이 하나도 안 찍힌 거 있죠..?

사실 ㅋㅋ이날

콜키지가 되는 줄 알고

와인을 선물 용한 병 마실 거 한 병 ㅋㅋㅋㅋ

구매해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콜키지 안 되는 매장이었더라고요^^;;

잘 알아보고 갈걸

ㅋㅋㅋㅋㅋㅋ

와린이라 새로운 와인이 늘 무서워서

준비한 거였는데!!!

 

하지만 친절한  직원분께서

딱  취향 저격해서 추천을 해주셨어요

 

콥케화이트포트와인을 골랐고

안주로는

꿀 연어 치즈 바게트

 

생연어에 꿀의 조화가

진짜 어? 뭐지??ㅋㅋㅋㅋ

하면서 계속 들어가는

안 어울릴 줄 알았던 둘의 조합이

너무 찰떡이라서 또 한 번 놀랐어요!!

이 정도는 가볍게 슥삭 하실 수 있으실 테니

꼭 시키세요!

 

세 가지의 사퀴테리

 

워낙 유명한 소금집의 사퀴테리와

A SLICE 바게트

버터와 그린 올리브....

정말 두말이 필요 없는 조합이죠!

짭조름한 것들을

담백하고 고소한 바게트 위에 얹어서 먹어주고달콤하고 깔끔한 화이트 포트로 마무리..!!!너무 맛있어서 바게트 추가해서 먹었어요!

 

수다 떨다 보니 ㅋㅋㅋㅋ

어둑어둑 해져서 ㅋㅋㅋ

사진에 티가나 죠??

 

토마토 미트볼

 

'건강한'토마토소스에

수제 미트볼과

가지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요

부드러운 미트볼에

자극적이지 않지만

향신료 향이 좀 강해서

호불호 있을 것 같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이것까지만 해도 

배가 터질 뻔했는데

같이 간 지인이

이 메뉴는 꼭 먹어야 한다며

강추해서 시킨 메뉴!

 

애플 크럼블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입니다

시나몬 향이 가득한 애플파이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ㅜㅜ

이건 뭐 두말이 필요 없는 조합이어서

배불렀지만 싹싹 긁어먹고

 

빅 타이니를 나섰답니다.

 

코로나라ㅜㅜ

시간제한이 있어서

너무 아쉬웠네요

날이 저물수록 운치 있는데ㅜㅜ

 

어서 코로나가 끝나서

늦게까지

수다 떨고 싶네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빅타이니

070-8776-6520

서울 마포구 서강로11길 36-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