헿저씨의 돼지런한하루

전국 3대 매운떡볶이맛집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헿저씨 2022. 1. 2. 21:57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아차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토불이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학생 시절부터 저의 소울푸드 떡볶이 ㅠㅜ
맛있다고 생각하는 떡볶이 맛집들은
주기적으로 방문해야 한다구용!!
ㅋㅋㅋ


인기맛집의 위엄ㅋㅋ
아직 저녁시간 전인 5시 20 분인데도
줄이 있더라구용!

15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맞은편 포장 전용매장도
슬슬 웨이팅 생기는 중!


기다리면서 벽어붙은 안내장(?)  찍어보기


다양한 구성의 세트와 추가 메뉴를
매장 밖에서도 볼 수 있게 적어주셔서
기댜니면서ㅋㅋ
뭐 먹지 행복한 고민 가능합니다♡

메뉴 자체가 많지 않지만ㅋㅋ

저희는 2명이 가서 2인 세트 주문했어요
ㅜㅜ 조금 아쉬웠던 건

작년 초에 방문했을 때만 해도 ㅜ
핫도그를 매장에서 즉석에서 만들어 주셨는데

오늘은 온장고에. 수북이 담겨있더라고요ㅜ
여긴 떡볶이만 집이자
핫도그도 맛집인데ㅜ 이점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주문하고 한 3분 만에 메뉴가 등 잠!

ㅜㅠ
정신 잃고 먹다 찍다 먹다 찍다!!
딱 보기만 해도,.  넘쳐흐르는 윤기에
매콤 칼칼한 고춧가루 의향.
너무 몰캉하고 쫄깃한  밀떡. ㅜㅠ
모든 게 완벽한ㅋㅋ 떡볶이
바삭한 야끼만두...
두말 필요 없이  꼭 드세요

친구는ㅋㅋ먹고 언니도 사다 주고 싶다며
포장까지 푸짐하게 해서 왔답니다.
참고로 포장 매장은 구성이 살짝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