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반포 매운냉면 맛집 영동냉면..!!

헿저씨 2021. 12. 15. 21:51
반응형

매운 음식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얼마 전 친구 추천받아서

먹었던.... 배달 냉면이 너무너무 맛이.. 없는 거 있죠.?

분명 맛있다고 했는데...

 

상처 받은 저의 위장을... 달래주기 위해\

진짜 맛있는 매운 냉면을 파는

반포에 위치한 영동 냉면에 방문했어요!!!

 

강 세계 백화점 맞은편 상가에 위치해서

찾기 쉬우실꺼에요!!

 

엄마랑도 백화점 쇼핑하고

샤샥 ㅋㅋㅋ 들러가는 곳이기도 한데요..

 

 

크...

너무너무 두근두근

건물이 겉은 허름하지만

내부들은 다 깔끔하게 리모델링해두셔서

아주 쾌적하답니다.

이런 거 너무 중요..!!!!

 

물냉면 비 냉면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이 집의 포인트는 맵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건데요!!

전 70프로 맵기의 물냉면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이 집에 진짜 ㅋㅋ숨겨진 히든 메뉴는

바로 겨자소스에 콕! 찍어먹는

마약김밥인데요

꼬~소한 참기름 내음이.. 물씬..ㅜㅜ

 

이 윤기만 봐도 벌써..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ㅜㅜ

 

매움 주의!!!!ㅋㅋㅋㅋ

고소한 김밥을

정말 톡!! 쏘는 겨자소스에

찍어먹고 있음..

드디어 주인공 냉면이..

등장!!

이때까지..

사진이.. 있는데

없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

정신줄을... 놓고 호로록 ㅋㅋㅋㅋ

영동 냉면이 특별히 맛있는 이윤

다른 매운 냉면들은 좀 

텁텁한 맛이 있는데...!!

영동 냉면은 칼칼하면서

매콤해서..ㅋㅋㅋ

입이 깔끔하다고 해야 하나?ㅋㅋㅋㅋㅋ

여긴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ㅜㅜ

진짜 정신없이 먹었어요 육수까지..!!ㅋㅋㅋ

물론...

김밥도 1인분 더 주문해섴ㅋㅋ

1인 1 냉을 ㅋㅋㅋ철저히 지켜주었답니다...

 

배부르게 먹고 왔는 데고

김밥이.. 생각나네요..!!!ㅜㅜㅜ

 

매운 음식 마니아 시라면

영동 냉면..! 꼭 강추드려요!!

 

 

--------------------------------------------------------------

 

흔한...버스정류장... 클라스..ㅋㅋㅋㅋㅋ

천장에서 따듯한 바람이. 슝슝..ㅋㅋㅋㅋ

여름에 ㅋㅋ에어컨 나오면 대박이겠네융!

반응형